2023년 5월 31일 극장에서는 '범죄도시 3' 영화가 개봉될 예정입니다. 전국 영화관에서 관람할 수 있게 될 '범죄도시 3(감독: 이상용)'은 베트남 납치 살해범 검거 후 7년 뒤, 마석도는 새로운 팀원들과 함께 살인사건을 조사하던 도중 마약 사건이 연루 되었음을 알게 되고 이 사건과 엮이게 되며 휘말리게 되는 액션 느와르 영화입니다.
범죄도시3 / THE ROUNDUP : NO WAY OUT
'나쁜 놈들 잡는 데 이유 없고 제한 없다. 커진 판도 시원하게 싹 쓸어버린다' 대한민국 대표 범죄 액션 프랜차이즈 범죄도시가 세 번째 후속작으로 돌아옵니다!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가 서울 광수대로 이동 중, 신종 마약 범죄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과 마약 사건에 연루된 또 다른 인물 '리키(아오키 무네타카)'를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담은 영화가 될것이라네요.
'범죄도시 (The Outlaws, 2017)'는 괴물형사 '마석도'와 금천서 강력반 형사들의 가리봉동 범죄 조직 소탕 작전을 그리며 통쾌한 재미와 액션으로 역대 청불 영화 흥행 TOP3에 등극, 한국 범죄 영화의 흥행 역사를 바꾼 영화입니다. 해외에서도 'IMDb 7.2 / 10', 'Rotten Tomatoes 91%, 81%'를 기록하며 영화의 재미를 인정받았습니다. 특히, '마석도'특유의 거침없는 원펀치 액션을 비롯해 한국영화 사상 가장 인상 깊은 악역 '장첸'의 탄생, 개성 강한 캐릭터들의 등장, 여기에 수많은 유행어와 패러디까지 양산하며 '범죄도시' 신드롬을 일으켰었죠.
이어 '범죄도시 (The Roundup, 2022)'은 4년 후를 배경으로, '마석도'의 활동 영역을 해외로 넓혀 화끈하고 압도적인 스케일의 범죄 소탕 작전을 선보여 많은 관객들을 즐겁게 하였습니다. 역시 'IMDb 7.0 / 10', 'Rotten Tomatoes 96%, 100%'라는 점수와 함께 2022년 최고의 흥행작에 등극하며 팬데믹 기간 최고 흥행 신기록을 세웠습니다. 성공적인 후속편으로 MCU(마동석 시네마틱 유니버스)라는 하나의 장르를 만든 범죄도시 시리즈는 이렇게 3, 4편 제작을 확정하며 대한민국 대표 범죄 액션 프렌차이즈 영화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줄거리
'대체 불가 괴물형사 마석도, 서울 광수대로 발탁' 세 번째 작품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긴 것은 '새로움'이라고 하네요. 범죄도시 2에 이어 3편의 연출을 맡은 '이상용 감독'은 전작과는 다른 새로움을 보여주기 위해 '마석도'형사의 근무처와 빌런들의 패턴을 변화시켰고, 새로운 팀원들을 합류했습니다. 뜨거운 액션과 함께 웃음을 톡톡히 책임질 것입니다.
단연, 가장 큰 변화는 '범죄도시 시리즈' 시리즈 최초 TOP 2 빌런의 등장입니다. 두 명의 빌런으로 두 배 강력해진 '범죄도시 3'은 배우 이준혁을 3세대 빌런 '주성철'로 확정했습니다. 베일에 싸인 마약 사건의 배후 '주성철'은 어떤 상황에서도 여유를 잃지 않고, 무자비하게 상대방의 숨통을 조이는 인물이죠. '마석도'에 뒤지지 않는 체격에 지능적인 악랄함까지 추가된 3세대 빌런만의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것입니다.
'범죄도시 시리즈'의 최초 글로벌 빌런인 '리키'도 등장합니다. '리키'는 마약 유통을 위해 일본에서 건너온 빌런으로, 영화 '바람의 검심 시리즈'로 잘 알려진 배우 '아오키 무네타카'가 연기합니다. 극 중 '리키'는 한번 물은 미끼는 절대 놓지 않는 집요함이 특징인 인물이죠. 게다가 화려한 장검 액션을 펼치며 극악무도함의 끝을 달리는 빌런으로, '주성철'과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것입니다.
감독: 이상용
제작: 마동석
기획: 마동석
제작사: 빅펀치픽쳐스, (주)홍필름
제작: (주)비에이엔터테인먼트
배급: (주)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PLUSM entertainment)
제공: (주)에이비오엔터에인먼트
박스오피스 최고 점유율 4위
출연진
마동석 / 마석도 역
이준혁 / 주성철 역
아오키 무네타카 / 리키 역
이범수 / 장태수 역
김민재 / 김만재 역
이지훈 / 양종수 역
전석호 / 김양호 역
고규필 / 초롱이 역
포스터
'콘텐츠 > 극장 예고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슬픔의 삼각형 (0) | 2023.05.15 |
---|---|
분노의 질주 - 라이드 오어 다이 (FAST X) (0) | 2023.05.1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