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텐츠/예고편

셀링 선셋 시즌 6 - 넷플릭스

by R.M.D 2023. 4. 29.
728x90

2023년 5월 19일 넷플릭스에서는 '셀링 선셋'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새로운 시즌인 '셀링 선셋 시즌 6'이 개봉될 예정입니다. 넷플릭스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셀링 선셋(Selling sunset)'은 미국 LA의 고급 부동산 에이전트의 세계를 담은 '리얼리티'이자 '픽션', '쇼'를 담은 프로그램입니다.

반응형

셀링 선셋 시즌 6

이 프로그램은 미국 LA의 로스앤젤레스의 '선셋 거리/선셋 스트립 지역'과 '할리우드힐스'에서 1위를 달리는 부동산 회사, '오펜하임 그룹'의 이야기를 반영하여 제작한 '픽션'이지만, 그들의 실제 이야기들을 바탕으로 제작 된 작품이기에 굉장한 '리얼리티'를 자랑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렇기에 많은 사람들에게 흥미로움을 주는 괜찮은 콘텐츠로써 지금까지 많은 시즌을 보유하고 있는 작품이기도 하죠.

실제 오펜하임 그룹 온라인 홈페이지

 

The Oppenheim Group Real Estate

The Oppenheim Group is the dominant brokerage in the Hollywood Hills and Sunset Strip, while doing tremendous business throughout Beverly Hills, West Hollywood, Bel Air, Malibu, and beyond.

ogroup.com

2023년 5월 19일에 공개되는 셀링 선셋 시즌6의 이야기들은 새로운 팀원들의 등장을 담을 것을 예고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만큼 새로운 사건도 벌어지는 일도요! 또한 새로운 세련된 펜트하우스 매물뿐 아니라 성격 차이로 인한 충돌들과 갈등, 임신 같은 사건 사고까지.. 많은 이야기들을 몰고 돌아온 오펜하임 그룹 중개인들의 이야기들을 사실적이고 거침없이 보여줄 예정입니다. LA에서 둘째가라면 서러울 그들의 엄청난 험담과 뒷담화도 같이요!


줄거리

트레일러 영상은 영상의 오른쪽 아래의 설정에서 자막-> 자동번역 -> 한국어 설정하시면 지원됩니다.

728x90

호화로운 부동산을 거래하며 드라마틱한 나날을 보내는 그들, 오펜하임 그룹 최고의 부동산 중개인들이 돌아온다! LA에서 가장 성공한 여성 공인중개사 7인. 열심히 일하고 더 열심히 즐기는 그들은 LA 부동산 시장의 치열한 경쟁에서 살아남고자 매일 같이 치열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동료라고 해서 봐주는 법이 있을까요? 정상에 오르기 위해서라면 무슨 짓이든 감수할 사람들! 그러면서도 사생활이 무너지지 않도록 안간힘을 써야 하는 모습까지. 이번 시즌에는 새로운 팀원들의 등장과 함께 새로운 사건들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기대하세요! 셀링 선셋이 다시 시작됩니다.


출연진

총괄 프로듀서: 애덤 디벨로

제작사: 던 앤드 던 프로덕션스(Done and Done Productions), 라이언스게이트(Lionsgate)


새로운 시즌에는 여러 명의 새로운 얼굴들이 포함될 것이지만, 최근 몇 달 동안 오펜하임 그룹에서 탈퇴한 것에 대해 목소리를 높여온 크리스틴 퀸을 포함한 몇몇 유명 인사들은 이번에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라네요.. Savannah Chrisley의 팟캐스트 Unlocked의 최근 게스트 스팟에서 '크리스틴 퀸(Christine Quinn)'은 자신이 종종 이 프로그램의 악당으로 묘사되는 방법을 포함하여 자신이 무엇을 하는지에 대해 공개했습니다.

"나는 나만의 섬에 고립되어 있었습니다. 그것은 매우 불공평했습니다. 그것은 역겹고, 비열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죄수잖아요, 그렇죠?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을 때까지.. 버릴 수 없습니다"

"저는 재미있고 입이 큰 것 외에도 많은 약점을 가지고 있어요. 평범한 사람들과 같다고요. 저는 인간이고, 마음이 있고, 이 프로그램에서의 일들은 저를 아프게 합니다. 그리고 오펨하임의 출연진들과의 관계조차도, 저는 우리 모두가 친구가 될 수 있기를 바라지만.. 그것이 바로 그것입니다"

"여러분이 텔레비전에서 보는 것은 제 인생의 작은 조각에 불과합니다"

4월 18일, 퀸은 사바나 크리스리의 언락 팟캐스트에 출연하여 여성 출연진이 자신에게 '괴롭힘'이라며, 자신은 목록을 얻지 못했다고 주장하는 반면, 최고 경영자 제이슨 오펜하임과 데이트한 크리스헬 스테이스와 같은 출연진은 '우대'를 받았기 때문에 그렇다는 생각도 전했습니다. 악역으로서의 그녀의 주요 위치는 오랫동안 그녀를 이 프로그램을 성공으로 이끈 기본이기도 했었죠. 그녀의 부재는 이미 시청자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팬들은 한 트윗으로 반응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크리스틴 퀸을 언급해야 합니다. 그녀 없이는 이 쇼는 의미 없습니다. 시청하지 않을 것입니다"

 

Why Christine Quinn Isn't In Selling Sunset Season 6 Trailer

Selling Sunset is coming back with a sixth season;but Christine Quinn is missing from the trailer

time.com


또한 '마야 밴더(Maya Vander)'가 새 시즌에 복귀하지 않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TMZ'에 따르면..

"가족을 부양하고 마이애미에서 부동산 사업을 계속하는 데 집중하고 있기 때문에 시리즈로 돌아가지 않을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저는 최근 부동산 면허증을 컴퍼스 부동산 회사의 회원으로 전환했습니다"

"셀링 선셋 쇼에서의 시간을 저는 좋아했습니다. 하지만 마이애미에서 로스앤젤레스까지 제작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특히 어린 아이들이 감당해야 할 일이 많았습니다"

 

'Selling Sunset' Star Maya Vander Leaving Netflix Reality Show

"Selling Sunset" star Maya Vander -- one of the show's first cast members -- will not be returning next season ... TMZ has learned.

www.tmz.com


'바네사 빌렐라(Vanessa Villela)'에 대해서는 현재 약혼자인 닉 하디와 함께 런던으로 이동할 수 있기 때문에 출연할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이번 트레일러나 예고편에 등장하지 않았기 때문에 새로운 시즌에는 등장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크리셸 스테우스(Chrishell Stause)', 엠마 헤르난(Emma Hernan)', '다비나 포트라츠(Davina Potratz)', '아만자 스미스(Amanza Smith)', '레시 라즈카니(Chelsea Lazkani)'가 셀링 섯센 시즌 6에 등장합니다. 또한, '메리 피츠제럴드(Mary Fitzgerald)'와 그녀의 남편 '로메인 보네(Romain Bonnet)''헤더 레이 엘 무사(Heather Rae El Moussa)'와 남편 '타렉 엘 무사(Tarek El Moussa)', 오펜하임 그룹의 최고대표 '브렛(Brett)''제이슨 오펜하임(Jason Oppenheim)'이 출연할 것임을 예고했습니다. 그리고 부동산 중개업자 '니콜 영(Nicole Young)''브레 티시(Bre Tiesi)'가 오펜하임 그룹에 합류하게 되면서 시즌 6과 시즌 7에 등장할 것이라 하네요.

 

'Selling Sunset' Is Getting Two New Cast Members! Meet Agents Nicole Young and Bre Tiesi

The Netflix real estate reality show will have some new Oppenheim employees in its cast for seasons 6 and 7

people.com


새로운 부동산 중개업자

니콜 영(Nicole Young)

10년 넘게 회사에 있었던 오랜 오펜하임 그룹 멤버인 니콜 영은 월래 셀링 선셋의 시즌 1부터 출연하기로 되어 있었다는데요. 그녀는 '피플(PEOPLE)'에서 이렇게 얘기하였다고 하네요.

"월래 저는 메인 캐스트의 일부였습니다. 솔직히 그때는 촬영 시작하기 직전에 겁이 났어요. 저는 제 삶 전체를 노출시킬 준비가 되지 않읐을 뿐만 아니라 제 고객과 비즈니스를 전 세계에 노출시킬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2019년 셀링 선셋의 개봉 이후 4년이 지난 지금, 니콜 영은 동료들과 함께 카메라에 설 준비가 되었다고 느낀 것이죠.

"저는 개인적으로나 직업적으로나 많이 성장했습니다. 이제 놀라운 기회들과 상황들을 맞이할 수 있어요"

그녀는 10년 넘게 오펜하임 그룹과 함께 일해지만, 드라마에 픽션된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닐 것입니다. 그래서 영은 촬영 전에 그녀의 친한 친구 메리 피츠제럴드를 만났죠.

"나는 메리에게 태양 아래 있는 모든 것에 대해 이야기했고 그녀에게 백만 가지 질문을 했습니다"

메리 피츠제럴드: "그냥 너 자신이 되.. 너가 아닌 것이 되려고 하지 마.. 사람들이 원하는 어떤 것이 되려고 하거나 그들이 당신이 이렇게 하기를 원하는 것을 하려고 하지 마. 그냥 너 다운 걸 보여죠"

그리고 저는 '뭐야?'

"알겠어. 나는 할 수 있어.. 나는 하루 종일 할 수 있어"


브레 티시(Ber Tiesi)

모델 겸 부동산 중개업자인 브레 티시도 오펜하임 그룹에 합류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티이시는 배우 닉 캐논과 공유하는 생후 5주 된 아들 레전더리 러브도 함께하죠. 티시는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흥미로운 과정과 새로운 엄마로서의 삶을 카메라에 보여주는 것과 함께 오는 어려운 결정에 대해 '피플(PEOPLE)'과 독점적으로 이야기하였다고 합니다.

"저는 아들을 어떤 것에도 반드시 숨기지 않을 것입니다. 셀링 선셋의 출연은 그의 아버지와 저 사이의 일입니다. 분명히 너무 작아서, 아기가 클때까지 많은 것들로부터 보호할 것입니다."

L.A 출신인 티스는 모델과 연기 산업에서 성장했습니다. 그녀의 부동산 세계로의 이동은 더 최근에 시작되었습니다.

"저는 모델에서 벗어나 장기적인 경력을 쌓기 시작하고 싶었습니다"

"저는 이 문제를 더 심각하게 생각하고 네트워크를 활용하기 시작했고, 그 때부터 높은 매출을 올리기 시작했습니다"

"모델이 저에게 산업만큼 놀라운 일이었기 때문에, 저는 그저 그것을 극복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이제 31살 입니다. 그래서 저는, 이제 더 성숙해질 때가 된 것 같습니다"

그녀가 나머지 출연진들과 어떻게 어울릴지에 대해 티시는 현재 남편 타렉 엘 무사와의 첫 임신 중인 헤더 레이 엘 무사와 같은 오펜하임 그룹의 새로운 또는 곧 새로운 엄마들과 연결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다른 여성들이 같은 일을 겪거나 앞으로 겪게 되는 분들에게 정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우리에게 아주 작은 유대감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일과는 다른 모성애라는 유대감이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일어날 수 있는 많은 일들을 뒤로하고, 타이시는 임신 기간 동안 잠시 휴식을 취한 후 이제 다시 발을 들여놓을 준비가 되었다고 느끼고 있으며, 이제 자신의 능력을 보여주기 위해 오랜 시간 일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저는 24시간 일합니다. 지금처럼 이 전화를 받으면서 모유를 먹이고 있습니다. 저는 항상 멀티태스킹을 해왔고, 일하는 것을 좋아하고, 24시간 깨어 있어야 하는지에 대해서는 신경 쓰지 않습니다. 저는 제 자신을 증명해야 한다는 부담감을 전혀 느끼지 않습니다."


포스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