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텐츠/예고편

에이미 슈머: 나의 비상 연락처 - 넷플릭스

by R.M.D 2023. 6. 7.
728x90

2023년 6월 13일 넷플릭스에서는 '에이미 슈머: 나의 비상 연락처 (Amy Schumer: Emergency contact)' 예능 프로그램이 개봉될 예정입니다. 넷플릭스의 '에이미 슈머: 나의 비상 연락처'는 적나라하게 쏟아지는 그녀의 인생 이야기를 유쾌한 폭소와 뜨거운 공감을 자아내게 하는 스탠드업 코미디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에이미 슈머: 나의 비상 연락처 / Amy Schumer: Emergency contact

'로스앤젤레스 (Los Angeles)''Orpheum Theatre'에서 촬영된, 2017년의 'The Leather Special', 2019년의 'Growing', 2022년의 'Amy Schumer Presents: Parental Advisory'에 이은 세 번째 스페셜입니다. 'Emergency Contact'를 통해 슈머는 엉망진창인 상태에서 웃는 그녀의 재능을 다듬고 특별하게 만들었죠. 그래서 시어머니의 죽음에 대한 엇갈린 감정이든, 실수로 그녀의 아이에게 말할 수 없는 부상을 입히거나, 그녀의 ''을 발견하는 것이든, 그녀를 유명하게 만든 이야기 등 아낌없고 검열되지 않은 논평으로 이 새로운 시대를 환영하는 것을 보는 것은.. (그녀는 여전히 재미있을 것입니다) "배우자와 잠자리를 갖는 것은 어색합니다. 맞아요. 왜냐면, 그는 내 가족이니까요. 저는 남편과 추수감사절 뿐이에요. 나는 남편의 스웨터를 짭니다. 남편을 배신할 수 없어요. 남편은 저의 긴급 연락처입니다. 제발 믿어죠. 자기야"

반응형

줄거리

트레일러 영상의 오른쪽 아래의 [설정]에서 자막(1) -> 자동 번역 -> 한국어 설정을 하시면 지원됩니다.

728x90

40세의 상황이 변합니다. 새로운 스탠드 업 스페셜 '나의 비상 연락처'가 '중년의 도움을 구하는 외침'처럼 스캔 될 수도 있는 에이미 슈머를 위해, 이 에이미 슈머의 이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은 10년간의 그녀의 행보를 따라가게 될 것입니다. 에미상을 수상한 코미디언이 타락한 명령에 따르거나 반항하며 공연하고, 오랜 파트너인 '요리사 크리스 피셔 (chef Chris Fischer)'와 그녀의 편안한 관계에 대한 이야기를 발견할 수 있을 겁니다.


출연진

에이미 슈머 (Amy Schumer)


포스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