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텐츠/예고편

러브 빌리지 - 넷플릭스

by R.M.D 2023. 4. 23.
728x90

2023년 5월 2일 넷플릭스에서는 '러브 빌리지'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개봉될 예정이다. 넷플릭스 예능 시리즈인 '러브 빌리지(사토 나오미/Naomi Satoh, 베키/Becky, 타무라 아츠시/Atsushi Tamura)'는 일본의 여덟 명의 남녀가 함께 자급자족 생활을 하며 마지막 사랑이 되어줄 인연을 찾게 되는 연애 프로그램이다.

반응형

러브 빌리지

일본의 신작 연애 리얼리티 쇼 러브 빌리지(LOVE VILLAGE)가 추가될 예정이다. 시리즈를 총괄하여 제작한 사토 나오미와 두 명의 캐스트 베키와 타무라 아츠시의 입담으로 재미와 감동을 더 할 것으로 예상한다. 산속에 있는 어느 집으로 이사 온 싱글 남녀들의 좌충우돌 그리고 애틋하고 사랑스러움 그리고 감동을 담았다. 우리나라의 연애 프로그램 '짝'과 비슷한 프로그램이 될 것 같다.


줄거리

728x90

"첫사랑과 마지막 사랑의 차이를 아시나요? 사람들은 언제나 첫사랑을 할 때는 마지막 사랑이라고 믿고, 마지막 사랑이 찾아오면 첫사랑이라고 믿지요" -토베 얀손

산속에 있는 어느 마을로 이사 온 싱글 남녀들. 4명의 남자와 4명의 여자가 외딴 집에 모인다. 아무도 나이, 직업, 심지어 다른 사람들의 이름도 모른다. 그들이 알고 있는 유일한 공통점은 그들이 싱글이고, 사랑에 빠지고 결혼할 사람을 찾을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이다.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결혼 경험도 있다. 이들이 세상의 현실과는 동떨어진 한적하고 전원적인 환경에서 사랑이 피어나는지 알아본다. 참가자들의 목표는 자신들의 참모습, 눈물, 웃음 그리고 다툼을 감추지 않으며 영원히 함께할 사랑을 찾는 것. 과연 이들은 인생의 마지막 사랑을 찾고, 동반자와 함께 이 마을과 집을 떠날 수 있을까?

러브 빌리지는 사회적 실험과 강한 요소가 가미된 독특한 로맨스 리얼리티 쇼입니다. 시청자들은 남자와 여자가 연애를 하는 과정을 보면서 전통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단지 외모로만, 상호 작용으로만, 혹은 그들의 배경에 대한 정보로 상대방을 판단하느냐에 따라 어떻게 인상과 선택이 바뀔 수 있는지 보는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포스터

728x90
반응형

댓글